No se preo9pe!

해맑은 길치 요정 체니체니 첸 모음 (엑소 첸 종대 Chen) 본문

해맑은 길치 요정 체니체니 첸 모음 (엑소 첸 종대 Chen)

No se preo9pe 2018. 12. 10. 15:06


런웨이 동선 외우는 김종대 (엑소의 메인보컬)



하지만 종대는 앞만 보고 달려가는 체니웨이,,,☆




▼ 길치요정 체니체니 첸 모먼트 모음 





출근길 길치 요정





시큐 형아 만나서 반가운 멍뭉이 

근데 종대 자리 거기 아니야 (?)




앞만 보고 걸어가는 체니웨이 1



앞만 보고 걸어가는 체니웨이 2



앞만 보고 걸어가는 체니웨이 3



앞만 보고 걸어가는 체니웨이 4

종대야 거기 닫힌 문이야....!



앞만 보고 걸어가는 체니웨이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녀리가 알려준다... 종대 자리....




앞만 보고 걸어가는 체니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 반대쪽으로 가니까 시큐형아가 얼른 잡아서 알려줌

여유롭게 팬들한테 인사하며 제자리 찾아가는 김 첸 ㅋ ㅋ ㅋ ㅋㅋ  ㅋ



+ 그 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