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se preo9pe!

130408 엑소 1주년 팬보드 첸 종대 모음 (feat. 초두의 탄생) 본문

Chen/2013

130408 엑소 1주년 팬보드 첸 종대 모음 (feat. 초두의 탄생)

No se preo9pe 2017. 8. 22. 17:11



진짜! 

 감사합니다~^^ㅎㅎ 







보고싶어ㅓㅇ어ㅓ어어어어어어어엉



 저도 정말 보고싶었어요ㅠㅠ

 








 그건바로 오빵><

...죄송해요 사랑해요 하트하트!! 


 ㅎㅎㅎ오빵

저도 사랑해요 ^^ 







wㅣㄴㅉㅈwls진짜사랑해요 진짜 ㅠㅠ

 사랑한다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HEN, NI JIA YOU JI KOU REN?


WO JIA YOU SI KOU REN ~!!

NI NE ? 









답글좀!!!1

안녕하세요~ 첸입니다^^

반가워요 ♥











맞죠?그렇죠?

아마도요?ㅋㅋ^^







2013.04.08 울릉도오징어119

dㅓㄹ른들어와!!!!!!!!!!!!!!!!!!!111


 댄싱머신 컴백!훗 









 뭐하고 지내는지 궁금해요ㅠㅠㅠ

요즘은 노래감상에 푹빠져있어요 ㅎㅎㅎㅎ

물론 연습도 하고있구요 ㅎㅎ 









예? 뭐가 제일 좋아요?

 음.....

초코랑딸기맛 좋아해요 ㅎㅎㅎ







 

 

이제 댄싱머신은 너혼자가 되는거야

이런노래있잖아요 혹시 아시려나 ㅎㅎㅎ

꺼야꺼야 할꺼야 혼자서도 잘할꺼야~^^ 








2013.04.08 김종인워더149

 

 

워더

워장푸

빠오즈

니취팔러마

니하오

쎼쎼

른쉬니헌까오씽

제 압승이네여 어빠



ㅎㅎ시간되시면 과외해드릴께요 








2013.04.08 후추가득136

 쿡.☆

 별이라고 생각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별이라니..내가별이라니.......ㅠㅠ 






오빠가 엑소에서 춤신춤왕이라던데 ㅎㅎ 오빠사실이에요 ?

저에겐 댄.싱.머.신 이라는 별명이있죠 ㅋㅋㅋ 




 

heart.gif

요즘엔 저스틴 팀버레이크 너무좋아요><





내마음에

그불.....제가 꺼드리겠습니다






2013.04.08 타오타오햇211

 너 속눈썹이 참길더라.... 나도 속눈썹으로는 어디서 짧다는 소리는 안들어봤어.. 대결하자!!

 긴건가요....저는잘모르겠어요 ㅠㅠ

기권패 가능한가요?ㅎㅎㅎ 



컴백은언ㅅ얹ㅔ ㅠㅠ

 일주년 ㅠㅠ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가능합니다

저는 제키에 만족합니다ㅎㅎㅎ

그래도 감사해요~ 




qㅗ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잡아봐라~~~



우윳빛깔김종대

우아아~~~사랑해요♥





 셋중 누가제일 잘생겼어요?나는 타오에 한표

당연히 제가일등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BEST OF BEST 김씨 비쥬얼 





왜 둘다 이름에 김이랑 종이 들어가여??????

무슨 사이야!!!!!!!!!!!!!!!!!!!!!!!

 그이유는 당연합니다ㅋㅋㅋㅋ

춤을잘추는사람이기떄문이죠 






2013.04.08 도경수워더뀨92

ㅈㄱㄴ




 키는 숫자에불과해요




옆에있는 제 조카가 저처럼 귀엽네요^*^

 애기들 완전 귀엽죠 ㅜㅜ

같이놀아주는거 너무 재밌고 웃는게 너무 이뻐요 ㅎㅎㅎ

 



내 남자 냄새 ^ㅁ^!!!!!


어디서 좋은향기안나요?

제 여자냄새요 ♥




컴백기다리고 있어요 휴ㅠㅠㅠㅠㅠㅋㅋㅋㅋ

탈덕은없음ㅋㅋㅋㅋㅋ 

WE ARE ONE!!!!

함께해요 영원히 ♥



 내가 중국어를 못한다는게 너무원망스럽네요 .. 으허허 ..

아무튼 엑소1주년 축하축하!!

 Congratulations on the first anniversary of exo!

일주년!

여러분들이있어서 가능했다고 생각해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더는 망설이지마 제발 ㅠㅠㅠ

와타시 심장와 튼튼데스네 ..거두어가세여 ㅠㅠㅠㅠㅠ 

그심장....가져가도록하겠습니다





2013.04.08 종대야워아이니199

야후인터뷰도그렇고   도쿄돔때도그렇고 왜자꾸 4명을강조하니..

 

멤버들만아는농담같은거니??ㅠㅠ대답해줘마마마마마

사실이에요 ㅎㅎㅎㅎ

농담이아니라 중국어수업할떄 배웠었던 문장이거든요 ㅎㅎ

가족소개! 






 그렇다고말해주세요히흐읗이흐유ㅠㅠㅠ

ㅎㅎㅎㅎㅎ

나는야 가제트 





 많이 보고싶지만 참고 기다릴수 있어

그만큼 너를 다시 만났을때 행복할거라 믿어 

 감사해요 항상행복하구 좋은일가득하세요!!^^




 진짜 노래 너무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입꼬리도 좋고 다 좋아요 하트♥!

힛 감사합니다♥





 호해죠

 아구구 그랬쩌요?ㅠㅠ

호~~~~~~ 





 이제갔나??????????????/ㅠㅠㅠㅠㅠㅠ

 가다니요 ㅎㅎㅎㅎ

안갔어요^^ 





다 멋있지만.........♡

내가 일등이닷!!!!!





2013.04.08 헬로암세훈135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내글에답글달ㄷ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키가 150 이라니 ㅠㅠ

봐주실꺼죠???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김종대 ㄷㅏ 나와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그 김종대입니다 ㅎㅎㅎㅎ










키 150 될까봐 빠르게 치다가 초두라고 쳤나봐

봐주실꺼죠? <<<<<<<<<<<<<<<<<<<<<<<<<<<<<<<<<<<<< 세상 귀여워 뫼친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